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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교육 | 교육 등록비 환불 규정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5-01-08 00:00 조회4,571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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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한보건의료정보관리사협회 2014년 제9차 상임이사회 의결에 따라교육 등록비 환불 규정을 201511일자로 실시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▣ 교육 등록비 환불 규정

1. 오프라인 교육

 


취소 시기


환불금액


사전 접수 기간 중


전액 환불


사전접수 기간 종료 후 ~ 교육 1일 전


등록비 5% 내 공제 후 환불


교육 당일


등록비 10% 내 공제 후 환불


교육 당일 이후


등록비 20% 내 공제 후 환불


2.
온라인 교육

 

취소 시기
(수강 진도율에 따름)

환불금액

교육 수강 전
( 진도율 0 % )

전액 환불

교육 1/3 수강 시
( 진도율 1 % ~ 33 % )

등록비 2/3 환급

교육 1/2 수강 시
( 진도율 34 % ~ 50 % )

등록비 1/2 환급

교육 1/2 수강 후
(진도율 51 % ~ )

환불 불가


교육 등록비 환불 신청 방법
1) 교육 신청 기간 중 환불 신청 시

 ▷ 교육등록취소신청서(첨부파일)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협회 메일 또는 팩스로 제출

2) 교육 수강 기간 종료 후 환불 신청 시

▷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신청서(첨부파일)을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협회 메일 또는 팩스로 제출
   - 신용카드 결제한 경우 : [카드결제용]환불신청서 작성
   - 계좌이체 또는 가상계좌로 결제한 경우 : [무통장 및 계좌이체] 환불신청서 작성

▶ 제출처
    - 협회 메일 : kmra@chol.com
    - 팩스 : 02-424-8518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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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) 05624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48길 2,4층(송파동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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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표전화 : 02-424-8514 [평일 09:00 ~ 18:00 (점심시간 12:00~13:00, 주말,공휴일 휴무)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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