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QUICK
MENU
시도회게시판
코딩클리닉
커뮤니티
관련사이트
통합지원
TOP

통합지원

FAQ 목록

  1. 면허증 재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 

    본회에서는 면허증 재발급이 불가합니다.

    면허증 재발급은 보건복지부의 소관이며, 보건복지부 홈페이지에서 아래와 같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 (분실 및 훼손일 경우 가능)

     

    보건복지부 홈페이지(www.mw.go.kr) 민원 보건의료인 면허(자격)민원 면허 재발급 신청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
    면허증 재발급 시 주민등록번호와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2. 개명하였는데, 회원정보의 이름 변경은 어떻게 하나요?

    보건복지부에서 면허증 재발급을 받으시고개명하신 성함으로 발급받으신 면허증 사본 1매를 본회로 보내주시면 정정처리 됩니다.

     

    - 발송처 : 협회 메일 또는 팩스

     

    - 면허증 발송 시 발송 목적(개명 신청)과 인적사항 (면허번호, 성명, 연락처)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FAQ 검색

우) 05624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48길 2,4층(송파동)
(사)대한보건의료정보관리사협회 | 대표자 : 백설경 | 사업자번호 : 105-82-07191 | 통신판매신고번호 : 제2020-서울송파-0752호
이메일 : khima@khima.or.kr | 대표전화 : 02-424-8514 [평일 09:00 ~ 18:00 (점심시간 12:00~13:00, 주말,공휴일 휴무)] | 팩스 : 02-424-8518

Copyright © 2009 KHIMA. All rights reserved.